한국산업안전뉴스

연천군의회, 주한 쿠웨이트 대사관 방문으로 연천 농특산품 글로벌 마케팅 활로 모색

이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11/21 [17:31]

연천군의회, 주한 쿠웨이트 대사관 방문으로 연천 농특산품 글로벌 마케팅 활로 모색

이영진 기자 | 입력 : 2024/11/21 [17:31]

▲ 연천군의회, 주한 쿠웨이트 대사관 방문으로 연천 농특산품 글로벌 마케팅 활로 모색


[한국산업안전뉴스=이영진 기자] 연천군의회는 지난 11월 20일 주한 쿠웨이트 대사관을 방문하여 문화교류 및 연천군 농특산물 글로벌 연계 마케팅을 추진했다.

이번 방문은 연천군의 우수한 농특산품을 쿠웨이트 시장에 소개하고, 향후 지속적인 수출 협력 가능성을 타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연천군의회 대표단과 쿠웨이트 대사관 관계자는 상호 이해 증진을 위한 의견을 나누고, 연천의 특산품들이 쿠웨이트 시장에서도 주목받을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논의했다.

연천군의회는 이번 방문이 연천 농가 소득 증대와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연천의 농특산품이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가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연천군의회 박영철 부의장은 "쿠웨이트 대사관 방문을 통해 양국 간 문화교류의 장을 넓히고, 연천군의 우수 농특산품이 해외로 진출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연천 농특산품의 수출길을 넓히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연천군의회는 향후 다방면 교류를 강화하고, 연천군 농특산품이 더 넓은 글로벌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는 데에 힘쓸 계획이다.
이영진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