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해운대청소년문화의집, 5월 청소년의 달 맞아 해문집플리마켓 행사 성료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4/06/04 [14:07]

해운대청소년문화의집, 5월 청소년의 달 맞아 해문집플리마켓 행사 성료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4/06/04 [14:07]

▲ 해운대청소년문화의집, 5월 청소년의 달 맞아 해문집플리마켓 행사 성료


[한국산업안전뉴스=박혜숙] 해운대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25일‘5월 청소년의 달 기념 해문집마켓 놀러온데이’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해운대청소년문화의집 소속 동아리(마스크, GTA, 수저락), 청소년운영위원회가 기획부터 운영까지 참여했다.

이 날은 플리마켓과 과학실험 체험, 모닝빵 샌드위치 만들기, 수제 에이드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행운의 룰렛을 돌려라, 스탬프투어 등 이벤트 행사 존이 마련되어 다채롭게 운영됐다.

특히 플리마켓은 사전에 지역 청소년들로부터 판매자를 미리 신청받아 진행됐으며 수익금의 일부는 지역사회를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한 참여자는“플리마켓을 통해 환경 보호에 동참할 수 있어 기뻤고, 환경 실천을 다짐하는 계기가 됐다.”며, “다양한 체험부스로 해운대청소년문화의집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라고 밝혔다.

김성수 구청장은“청소년들이 올바른 소비문화와 환경의 소중함을 배우고 지역사회에도 활력을 도모하게 된 유익한 시간이었길 바라며, 앞으로도 건전한 청소년 참여문화를 형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해운대청소년문화의집은 매주 새로운 주제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해운대청소년문화의집으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