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이천시 증포동 청소년지도위원회 위촉식 및 청소년 선도·보호활동 실시

이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6/27 [15:18]

이천시 증포동 청소년지도위원회 위촉식 및 청소년 선도·보호활동 실시

이영진 기자 | 입력 : 2024/06/27 [15:18]

▲ 이천시 증포동 청소년지도위원회 위촉식 및 청소년 선도·보호활동 실시


[한국산업안전뉴스=이영진 기자] 지난 6월 26일 이천시 증포동 청소년지도위원회는 청소년지도위원회 위촉 및 청소년 선도.보호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증포동 청소년지도위원회는 10여명 내의 위원으로 구성되어, 이천시의 증포동,송정동,안흥동,갈산동 지역에 있는 청소년들이 출입할 수 있는 식당,편의점,노래방 기타 업소등에 방문하여 “19세 미만 청소년에게 술,담배 판매 금지” 문구의 스티커와 청소년 선도보호 안내문을 배부하며 청소년 보호활동을 실시했다.

권호준 위원장 및 위원님들은 10년 내외 동안 꾸준히 증포동 청소년지도위원으로 활동하신 분들로 “주로 새로 개업한 식당이나 편의점,주점, 노래방 등이 생기면 잘 기억해 두었다가 우리 청소년지도위원회가 방문하여 스티커와 안내문을 배부하며 할동을 하고 있다. 청소년들이 한창 호기심 많고 유해환경으로부터 영향력을 크게 받을 수 있는 시기이기에, 좋은 환경속에서 바르게 자라라고 우리 청소년지도위원회가 유해환경 차단을 위해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만준 증포동장은 “우리 증포동은 아파트단지가 많은 동이고 주변에 여러 업소 들도 많다. 자칫 소홀할 수 있는 청소년유해환경을 우리 청소년지도위원회님들이 활동을 통하여 강조하여 주셔서 감사하고, 함께 청소년 선도 보호활동에 동참하며 증포동이 청소년보호에 노력하는 동이 되도록 애쓰겠다.”고 전했다.
이영진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