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안성맞춤여성합창단, '제10회 정기연주회-아름다운 10년의 노래발자국' 공연

이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6/28 [13:40]

안성맞춤여성합창단, '제10회 정기연주회-아름다운 10년의 노래발자국' 공연

이영진 기자 | 입력 : 2024/06/28 [13:40]

▲ 안성맞춤여성합창단, “제10회 정기연주회-아름다운 10년의 노래발자국” 공연


[한국산업안전뉴스=이영진 기자] 안성맞춤여성합창단이 오는 6월 29일 오후 5시 안성맞춤아트홀 대공연장에서 제10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연주회는 ‘아름다운 10년의 노래 발자국’이라는 주제로, 지난 10년간의 발자취를 되돌아보고 새로운 도약을 위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총 4부로 구성된 이번 공연은 사계(봄, 여름, 가을, 겨울)를 테마로 한 합창곡과 다양한 협연자들의 무대로 꾸며진다.

지휘자 송미영과 반주 및 합창 코치 피아니스트 이정경, 사회 한선구, 트럼펫 윤명진, 해금 김동건, 드럼 이준호 등이 함께하며, 어쿠스틱 앙상블 재비의 대금 김범수, 타악 김태형, 태평소 심재근 등이 출연해 더욱 풍성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창단 이래 처음으로 연주단원 전원이 노래와 안무를 함께 선보이는 특별한 무대에 안무지도 허영신과 박수빈 무용수의 몸짓이 더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유튜브 ‘안성맞춤여성합창단’ 채널에서도 실시간으로 생중계될 예정이다.

유종숙 단장은 “이번 정기연주회는 소리도 직업도 연령대도 다 다른 여성들이 모여 연습하고 하나의 소리로 조율하고 만들어 낸 지난 10년간의 노력과 열정을 담은 무대”라며 “많은 분들이 함께해 주셔서 우리의 노래가 안성 시민들에게 위로와 희망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영진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