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안성시 금광면 금광호수개발 민·관협의회 '금광호수 환경정화활동' 실시

이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6/28 [13:42]

안성시 금광면 금광호수개발 민·관협의회 '금광호수 환경정화활동' 실시

이영진 기자 | 입력 : 2024/06/28 [13:42]

▲ 안성시 금광면 금광호수개발 민·관협의회 '금광호수 환경정화활동' 실시


[한국산업안전뉴스=이영진 기자] 금광호수개발 민·관협의회은 지난 26일 관내 관광명소인 금광호수 환경정화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 날 행사는 금광호수개발 민·관협의회 12명의 참여 속에 금광호수 환경정화 캠페인을 실시했으며 호수 주변에 방치된 쓰레기를 수거했다.

금광면은 지난 2024년 1월 23일 금광면 정책공감토크에서 논의된 금광호수개발을 위한 지역 주민의 지속적인 관리를 위해 ‘금광호수개발 민·관협의회’를 구성하고 관내 기관사회단체들의 환경정화 캠페인이 이어지고 있는데, 이번 캠페인은 금광호수개발 민·관협의회의 적극적인 참여로 실시했다.

금광호수개발 민·관협의회는 금광호수의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지역 주민과 사업 공감대를 형성하고 현실성 있는 발전방안 모색을 위해 운영되며, 매월 정례적인 개최를 통해 현안사항 점검 및 문제 해결을 위한 구체적인 실천 계획을 수립 중으로 6월엔 직접 환경정화 캠페인을 추진하여 깨끗한 금광호수 이미지 제고와 애향심 향상에 기여했다.

윤성근 금광면장은 “금광호수개발 민·관협의회의 지속적인 활동과 현실성 있는 발전방안 모색을 위해 적극 노력할 것이며,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환경정화 활동을 위해 적극 참여해주신 협의회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영진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