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수원시 영통구 매탄2동 주민총회 개최 준비 박차!…거리 현장에서 직접 듣는 '주민들의 의견 '

이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7/01 [12:03]

수원시 영통구 매탄2동 주민총회 개최 준비 박차!…거리 현장에서 직접 듣는 '주민들의 의견 '

이영진 기자 | 입력 : 2024/07/01 [12:03]

▲ 수원시 영통구 매탄2동 주민총회 개최 준비 박차!…거리 현장에서 직접 듣는 '주민들의 의견 '


[한국산업안전뉴스=이영진 기자] 수원시 영통구 매탄2동 주민자치회는 오는 7월 4일 15시 매탄2동 행정복지센터 3층 대강당에서 2024년 매탄2동 주민총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주민총회는 매탄2동 주민자치회가 1년간의 주민자치회 활동 성과를 알리고 내년도 동네에서 꼭 필요하다고 선정된 사업들에 대한 우선순위를 주민들의 투표로 결정하는 자리이다.

매탄2동에 거주하거나 생활하는 주민들은 누구나 이 투표에 참여할 수 있는데 이번에 상정된 사업은 ▲디지털 동행교실 ▲ 매탄2동 새빛페인팅 ▲ 매투라미 페스티벌 개최 등 6가지 사업이다.

주민총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막바지 준비에 열을 올리고 있는 매탄2동 주민자치회는 지난 27일 퇴근 시간을 맞추어 주요 유동 인구 지역인 미래어린이공원과 동수원로 514번길 상가 지역을 방문하여 현장에서 주민들에게 주민총회 개최를 홍보하고 내년도 사업계획 선정을 위한 소중한 투표를 받기도 했다.

주병기 주민자치회장은 “무더운 날씨였지만 현장에서 직접 주민들이 필요로 하는 의견을 들을 수 있어 뜻 깊었다.”며 “주민들을 위한 큰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하여 끝까지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영진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