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아산시 온양6동행정복지센터, ㈜삼성이엔지 및 아산온궁로타리클럽과 에어컨 및 공기청정기 유지 보수 재능 기부 협약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4/09/05 [06:09]

아산시 온양6동행정복지센터, ㈜삼성이엔지 및 아산온궁로타리클럽과 에어컨 및 공기청정기 유지 보수 재능 기부 협약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4/09/05 [06:09]

▲ 온양6동행정복지센터 협약식 기념촬영


[한국산업안전뉴스=박혜숙 기자] 아산시 온양6동행정복지센터는 4일 ㈜삼성이엔지 및 아산온궁로타리클럽과 경로당 청정 환경 복지 서비스 실현을 위한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삼성이엔지와 아산온궁로타리클럽은 온양6동 소재 25개 경로당을 대상으로 에어컨, 공기청정기의 내부 청소와 필터 교체 및 경로당 주변을 환경 정화하는 재능 나눔 봉사활동을 펼치게 된다.

윤정희 대표는 “온양6동 경로당의 에어컨 및 공기청정기의 유지 보수 봉사활동을 통하여 경로당을 이용하는 분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줬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말했다.

아산온궁로타리클럽 오기석 총무는 “경로당의 환경 개선 사업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며 어르신들의 건강한 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정인묵 온양6동장은 “우리 지역 경로당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의 건강한 생활을 위하여 에어컨과 공기청정기 유지 보수 업무 협약에 대하여 윤정희 대표와 박성호 회장님을 대신하여 참석하여 주신 오기석 총무와 조삼묵 봉사위원장에게 감사드린다”며 “향후에도 여건이 되면 행정의 손길이 닿지 못하는 곳에 봉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