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양주시 은현면 청년회, ‘제19회 추석맞이 은현면민 노래자랑’ 성황리 개최

이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9/19 [16:12]

양주시 은현면 청년회, ‘제19회 추석맞이 은현면민 노래자랑’ 성황리 개최

이영진 기자 | 입력 : 2024/09/19 [16:12]

▲ 양주시 은현면 청년회, ‘제19회 추석맞이 은현면민 노래자랑’ 성황리 개최


[한국산업안전뉴스=이영진 기자] 양주시 은현면 청년회는 추석을 맞이하여 연휴인 지난 15일 저녁 양주시 은현면 후평공원에서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제19회 추석맞이 은현면 노래자랑’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지역주민과 추석을 맞이하여 고향을 찾은 가족 등 400여명이 참여하여 후평공원 장내를 가득 메웠으며 참여자 중 50여명의 주민들이 노래경연을 신청하여 노래실력을 겨뤘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고른 연령대의 주민들이 참여한 이날 행사의 최종 경연에서 총 3명이 수상했다.

또한, 주최 측에서 마련한 먹거리 장터와 초청가수 공연 등 명절을 맞아 오랜만에 함께 모인 가족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덕규 은현면 청년회장은 “은현면 청년회는 매년 어버이날에는 효사랑 실천을 위한 경로잔치를 개최하고, 매년 추석에는 노래자랑을 개최하여 부모님과 자녀 세대가 한데 모여 아름다운 추억거리를 만들어가실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강수현 양주시장은 “추석을 맞아 지역주민과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준 은현면 청년회에 감사하다”며 “여기 계신 모든 분이 오랜만에 고향에서 행복한 추석 명절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영진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