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시흥시의회 하수관로정비 BTL 사업 관련 조사특위, 민원 발생 대상지 5개소 방문

이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10/08 [17:08]

시흥시의회 하수관로정비 BTL 사업 관련 조사특위, 민원 발생 대상지 5개소 방문

이영진 기자 | 입력 : 2024/10/08 [17:08]

▲ 시흥시의회 하수관로정비 BTL 사업 관련 조사특위, 민원 발생 대상지 5개소 방문


[한국산업안전뉴스=이영진 기자] 경기 시흥시의회 하수관로정비 BTL 사업 관련 조사특별위원회가 10월 7일 민원 발생 대상지 방문을 위해 신천동 일원을 찾았다.

이번 현장 활동은 이상훈 위원장을 비롯한 하수관로정비 조사특위 이건섭, 김수연 위원, 하수관리과, 전문가 등이 함께 했으며 민원 내역 중 부실공사가 의심되는 부지를 선정하여 이에 대한 현장 조사 차원에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위원들은 강우 시 하수 역류, 노면으로 오수 유출 등 민원 발생 대상지를 차례로 방문하여 현황을 살피며 문제들의 원인 파악에 나섰고 현장 방문에 동행한 관계 공무원에게 공사 자료 및 내시경 조사를 요구했다.

또한 추후 더욱 많은 민원 대상지를 방문하여 BTL 공사와의 상관관계 등을 알아보고 공사 과정에 있어서 문제가 될 부분은 없었는지 면밀히 조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상훈 위원장은 “앞으로도 현장 방문 및 자료 수집을 통해 행정사무조사에 철저를 기하여 하수관로정비 BTL 사업 관련 시민 불편 해소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이영진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