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광주시 오포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웃돕기 기탁식 및 제6차 임시회의 개최

이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10/10 [15:31]

광주시 오포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웃돕기 기탁식 및 제6차 임시회의 개최

이영진 기자 | 입력 : 2024/10/10 [15:31]

▲ 광주시 오포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웃돕기 기탁식 및 제6차 임시회의 개최


[한국산업안전뉴스=이영진 기자] 광주시 오포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0일 이웃돕기 기탁식 및 제6차 임시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지역 사회의 소중한 마음과 나눔의 가치를 실천할 수 있도록 오는 28일 개최하는 오포1동 1일 카페 ‘사랑 더하기 카페’ 추진 사항에 관해 논의했다. 1일 카페에서는 음료 및 다과 판매, 나눔 바자회, 재능기부 공연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오포1동 복지 특화사업인 ‘칸칸가득’ 지원사업을 추진, 칸마트에서 과일 선물세트(감귤 및 샤인 머스켓) 30박스(200만 원 상당)를 후원받아 지보체 위원들이 직접 취약계층 30가구를 방문해 후원 물품을 전달하고 대상자의 안부를 확인하며 이웃돕기 사랑 나눔을 실천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칸마트 우신권 이사는 “경기침체와 물가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구정서·신호선 오포1동 지보체 공동위원장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 주신 김광인 칸마트 대표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소외되는 이웃이 없는 행복한 오포1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영진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