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사)광주시자원봉사센터, 광주로타리클럽 취약계층 물품 지원 업무협약 체결

이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10/11 [10:24]

(사)광주시자원봉사센터, 광주로타리클럽 취약계층 물품 지원 업무협약 체결

이영진 기자 | 입력 : 2024/10/11 [10:24]

▲ (사)광주시자원봉사센터, 광주로타리클럽 취약계층 물품 지원 업무협약 체결


[한국산업안전뉴스=이영진 기자] (사)광주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10일 국제로타리 3600지구 광주로타리클럽과 사랑愛집수리"Happy House"사업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날 협약식에는 (사)광주시자원봉사센터 신관철 센터장, 국제로타리3600지구 광주로타리 클럽 임종욱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愛집수리"Happy House"사업의 활성화를 위하여 금일백만원 상당의 물품을 취약계층 수혜 대상 가구에 지원하는 것을 다짐했다.

(사)광주시자원봉사센터 신관철 센터장은 “이번 협약으로 취약계층에 더 많은 자원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주었다.”라며 “협력관계를 잘 유지하여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원이 이어지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국제로타리3600지구 광주로타리클럽 임종욱 회장은 “취약계층에 직접적으로 필요한 물건을 사서 전달해 줄수 있다는 점에서 큰 보람을 느낀다”며,“더 많은 이웃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여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 가겠다.”라고 말했다.

(사)광주시자원봉사센터는 관내 열악한 주거환경 속에서 살아가는 취약계층의 주거복지 향상을 위해 적극적인 집수리 봉사활동을 계속해 나갈 것이다.
이영진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