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수원시 영통구 영통1동 수원사랑나눔가게와 함께하는 정성담은 바른찬 다솜나눔 업무협약 체결

이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10/14 [13:31]

수원시 영통구 영통1동 수원사랑나눔가게와 함께하는 정성담은 바른찬 다솜나눔 업무협약 체결

이영진 기자 | 입력 : 2024/10/14 [13:31]

▲ 수원시 영통구 영통1동 수원사랑나눔가게와 함께하는 정성담은 바른찬 다솜나눔 업무협약 체결


[한국산업안전뉴스=이영진 기자] 지난 14일 수원시 영통구 영통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영통청기와감자탕은 저소득 취약계층의 반찬을 후원하는 사업인 '정성담은 바른찬 다솜나눔'지속적인 수행을 위한 업무협약 및 사랑나눔수원 2호점 현판 전달식을 추진했다.

금번 협약으로 영통청기와감자탕은 월 1회 정기적인 반찬 지원, 협의체는 대상자 가구에 대한 가정방문 및 안부확인, 영통1동 행정복지센터는 대상자 가정을 선정하고 필요시 복지상담 및 공적제도 신청 지원을 담당한다.

한편 민영남 영통청기와감자탕 대표는 영통1동 주민자치회 복지분과 위원으로 활동하는 등 평소 지역 주민의 복지 증진에 관심이 많은 가운데 금번 협약 체결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민영남 대표는 “사업장을 운영하면서 지역사회에 기여할 방법을 고민하다가 좋은 기회가 와서 참여했다. 반찬을 드시는 분들을 위해 질 좋고 맛있는 반찬을 제공하겠다.”라고 적극 협조할 의사를 밝혔다.

김가희 협의체 위원장은 “영통1동 복지 증진을 위해 협조해주신 대표님께 감사드린다. 후원해주신 반찬은 저소득 홀몸 어르신들께 소중히 전달하겠다.”라고 감사를 표했다.
이영진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