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고양시 토당청소년수련관, 2024년 토당예술제 개최

오는 10월 26일…레트로 문화로 유아, 청소년, 성인까지 잇는 문화예술 축제

이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10/14 [14:05]

고양시 토당청소년수련관, 2024년 토당예술제 개최

오는 10월 26일…레트로 문화로 유아, 청소년, 성인까지 잇는 문화예술 축제
이영진 기자 | 입력 : 2024/10/14 [14:05]

▲ 고양시 토당청소년수련관, 2024년 토당예술제 개최


[한국산업안전뉴스=이영진 기자] 고양시청소년재단 토당청소년수련관은 오는 10월 26일 13시부터 16시까지 토당청소년수련관 1층과 야외마당에서 ‘토당예술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토당예술제는 유아부터 청소년, 성인까지 모든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예술 축제이다. 청소년과 부모 세대를 잇는 레트로 문화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전시와 공연,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예술제에서는 청소년들이 직접 창작한 그림책을 전시하는 ‘내가 그린 그림책 전시’와 청소년동아리의 공연(밴드, 댄스)이 펼쳐진다.

또한 도토리 키링 만들기, 디지털 드로잉, 손그림 캐리커처, 풍선아트 등 다양한 문화예술체험 부스가 운영된다. 이 외에도 중부대학교 엔터테인먼트학과에서 운영하는 추억동산과 추억뽑기, 추억의 다방 등 부모와 자녀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레트로 체험장이 마련된다.

황세연 토당청소년수련관장은 “토당예술제는 청소년과 부모 세대가 함께 소통하며 즐길 수 있는 뜻깊은 축제의 장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세대 간의 교류를 촉진하고 청소년들이 문화예술을 통해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번 토당예술제는 온라인 사전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영진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