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의회 정현미 의원, '의정활동 우수의원 수상'- 경기동부권 시군의장협의회 행정감사 및 예산절감 분야 최우수 의원상-
[남양주=한국산업안전뉴스] 이영진 기자
남양주시의회 정현미 의원(자치행정위원회)이 8일 여주 썬밸리호텔에서 열린 제125차 경기동부권 시군의장협의회 정례회의 및 제10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행정감사 및 예산절감 분야 최우수 의원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본 표창은 의욕적인 의정활동으로 지역발전에 공헌한 우수의원 7명을 분야별로 선정해 시상하는 상으로 수상자로 선정된 정현미 시의원은 경기동부권 시군의장협의회 관계자들과 남양주시의회 김현택 의장 및 직원들의 축하 속에 김하식 협회장(이천시의회 의장)으로부터 표창패를 전달받았다.
정현미 시의원은 “행정사무감사에서 남양주시의 행정사무 전반을 면밀히 파악해 집행부의 잘못된 행정은 바로잡고, 예산 절감을 비롯한 행정개선을 위해 노력하겠다” 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주민들과 소통하는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제10회를 맞는 경기동부권 시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은 주민참여소통, 지역현안해결, 의정활동 및 공약실천, 지역경제 활성화, 행정 및 의정활동개선, 행정감사 및 예산절감, 의정연구발전 분야로 총 7개 분야에 대해 현저한 공적이 있는 우수의원에게 시상한다.
<저작권자 ⓒ 한국산업안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