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포천시의회 연제창·김현규 의원, ‘2023년 포천나눔의집장애인자립생활센터 사업보고회’에서 우수의원 감사패 수상...

이영진 기자 | 기사입력 2023/12/20 [17:57]

포천시의회 연제창·김현규 의원, ‘2023년 포천나눔의집장애인자립생활센터 사업보고회’에서 우수의원 감사패 수상...

이영진 기자 | 입력 : 2023/12/20 [17:57]

 

사진=포천시의회 제공 

 

사진=포천시의회 제공 

 

 

 

 

[포천=한국산업안전뉴스] 이영진 기자

 

 

포천시의회 연제창·김현규 의원이 19일 포천나눔의집장애인자립생활센터 주관, ‘2023년 사업보고회’에서 우수의원 감사패를 수상했다. 

 

 

포천여성회관 청성홀에서 진행된 이번 사업보고회는 우수의원 시상식과 함께 시민표창, 권익옹호 활동보고, 사업보고 및 결산보고, 축하공연 등이 진행됐으며 연제창·김현규 의원은 장애인의 권리증진과 지역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우수의원상을 수상했다.

 

 

포천나눔의집장애인자립생활센터 우수의원 시상식은 시민모니터링단이 포천시의회 매회기마다 직접 참여해 포천시의회의 집행부 견제 기능, 정책결정과 제안, 예산결산특별위원회 및 조례등심사특별위원회의 각종 안건에 대한 심의·의결 적정성 여부, 정책제안의 적극성 여부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의원을 수상자로 선정하고 있다. 

 

 

연제창 의원은 “뜻깊은 상을 받게 돼 감사하다.”며“앞으로도 장애인 여러분들이 생활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살기 좋은 포천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현규 의원은 “장애인이 사회구성원으로써 차별받지 않고 행복한 삶을 살아가는 것은 당연한 권리이다.”며“장애인 여러분들이 살기 좋은 사회를 만들기 위해 실효성 있는 정책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영진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