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구로노인종합복지관, 10월 노인의 달 맞아 ‘황금빛 내 인생’ 기념행사 열어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0/10/28 [09:30]

구로노인종합복지관, 10월 노인의 달 맞아 ‘황금빛 내 인생’ 기념행사 열어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0/10/28 [09:30]

 

 

2020 구로노인종합복지관 노인의 달 기념 행사 ‘황금빛 내 인생’

 

 

 

 

(서울=한국산업안전뉴스) 박혜숙 기자=구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임성희)은 10월 노인의 달을 맞아 온라인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우리 사회와 미래 세대 안녕을 위해 헌신한 어르신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코로나19로 생활의 제약이 많은 어르신과 지역주민이 온라인에서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기획됐다.

 

 

지역주민의 감사와 응원 메시지, 노인복지기여자 구로구청장 표창 전수, 황금기 삼행시 이벤트를 진행했다.

 

 

구로노인종합복지관은 1997년부터 매년 노인의 날을 기념해 노인복지기여자 표창과 어르신 예술제,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바자회를 개최하고 있다.

 

 

당해연도는 코로나19로 온라인 행사로 진행됐다.

 

 

어르신이 직접 전해주는 황금기 삼행시는 인생 예찬, 지금 여기에서 행복 찾기, 배움의 즐거움, 청년기 국가를 위해 봉사한 보람을 황홀과 기쁨으로 표현했다.

 

 

임성희 관장은 영상 편지로 어르신께 존경과 감사 인사를 드렸다.

 

 

임성희 관장은 “복지관에 가득했던 노래와 배움의 소리가 그립고, 코로나 종식으로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뵙기를 기원한다”며 “모든 세대가 함께 어우러지는 살맛 나는 어르신 복지관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온라인 기념행사와 이벤트 영상은 구로노인종합복지관 유튜브와 카카오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구로노인종합복지관 개요

 

 

구로노인종합복지관은 서울특별시로부터 위탁 받아 대한성공회 유지재단에서 운영하고 있는 21세기 노인복지를 주도하고 실천하는 노인복지 전문기관이다.

 

 

1997년 2월 1일 개관했으며 ‘모든 세대가 존중하고 어우러지는 살맛나는 어르신 복지관’을 만든다는 미션을 수행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