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남양주시의회 자치행정위원회, 공유재산관리계획 심사대비 현장점검...

- 호평동 공영주차장 관리사무실, 진접읍 풍양배드민턴장 설치현장 등 공유재산 심의대상지 점검 -

이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3/10 [00:04]

남양주시의회 자치행정위원회, 공유재산관리계획 심사대비 현장점검...

- 호평동 공영주차장 관리사무실, 진접읍 풍양배드민턴장 설치현장 등 공유재산 심의대상지 점검 -
이영진 기자 | 입력 : 2024/03/10 [00:04]

 

사진=남양주시의회 제공

 

남양주시의회 자치행정위원회가 호평동 공영주차장 관리사무실 건립현장을 점검하고 있다. 우측부터 김지훈(민)의원, 전혜연의원, 이수련의원, 김지훈(국)위원장, 박은경의원, 한근수의원, 정현미의원, 원주영의원 (사진=남양주시의회 제공)

 

 

 

 

[남양주=한국산업안전뉴스] 이영진 기자

 

 

남양주시의회(의장 김현택) 자치행정위원회는 지난 7일 제301회 임시회 안건으로 제출된 공유재산관리계획안 심의대상지를 점검했다.

 

 

이날 김지훈 위원장을 비롯한 자치행정위원회는 진접읍, 호평동, 다산동, 진건읍, 별내동에 위치한 심의대상지를 차례로 찾아 현장을 점검하고 담당 부서로부터 사업계획을 청취했다.

 

 

또한, 사업 필요성과 적합성 등에 대해 질의를 이어나가며 공유재산관리계획안을 점검했다. 

 

 

이번 제301회 임시회 안건으로 제출된 공유재산 심의대상은 모두 8건으로 △진접읍 풍양배드민턴장 설치, △백봉지구 종합의료시설 편입 공유재산 처분, △도농근린공원 편입 공유재산처분, △남양주도시공사 현물출자 토지 환원, △사능리 족구장 조성사업, △별내 배수지 다목적 체육시설 조성사업, △도농근린공원 기부채납, △호평동 공영주차장 관리사무실 건립사업 등이다.

 

 

김지훈 자치행정위원장은“공유재산은 취득에 시민들의 많은 세금이 소요되는 만큼 부지의 적정성과 사업내용을 확인하고자 이번 현장점검에 나서게 되었다”며“남양주시의회는 앞으로도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으로 시의 발전과 시민의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영진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