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2020년 삼표와 그린 지구 ‘연천 자연문화유산 청소년 사진공모전’수상작 발표

이영진 기자 | 기사입력 2020/11/20 [11:49]

2020년 삼표와 그린 지구 ‘연천 자연문화유산 청소년 사진공모전’수상작 발표

이영진 기자 | 입력 : 2020/11/20 [11:49]

 

(사진=연천군청)

 

(사진=연천군청)

 

 

 

 

(연천=한국산업안전뉴스) 이영진 기자=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청소년수련관)에서는 삼표와 그린 지구‘연천 자연문화유산 청소년 사진공모전’을 진행하였으며, 11월 19일 수상작을 발표하였다.

 

 

연천 자연문화유산 청소년 사진공모전은 연천군청소년수련관 주최로 ㈜삼표가 후원하여 올해로 4회째 진행하는‘삼표와 GREEN 지구 청소년체험활동’으로서 지역 자연의 소중함을 느끼며 올바른 환경 의식 함양 목적의 청소년을 대상으로 진행된 공모전이다.

 

 

공모전에는 초·중·고등학생 및 학교 밖 청소년이 참여하였으며, 가족부문 11작품과 일반부문 46작품 총 57작품이 접수되어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연천지부의 심사를 통해 최종 20작품을 수상작으로 선정하였다.

 

 

영예의 대상은 일반부문 전곡고등학교 서형우 학생의 작품명 <거울 같은 임진강>이 선정되었으며, 최종 수상작 10명에게는 상장과 장학금이 입선작 10명에게는 연천사랑상품권이 수여된다.

 

 

수상작은 온라인 사진 전시회를 통해 공개되며, 수상 작품을 활용한 갤러리형 조형물이 제작 될 예정이다.

 

 

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 관계자는“청소년들이 공모전을 통해 연천 자연문화유산에 자부심을 느끼고 환경보호를 실천하는 계기가 되었길 바란다.”며 선정된 청소년들에게 축하의 마음을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