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김병주 국회의원, 한반도 안보 위기 속 평화 유지를 위한 노력 다짐...- 한반도 평화 위기 관리 토론회 참석으로 안보 정책적 변화 모색 -
【남양주=한국산업안전뉴스】이영진 기자
한반도 안보 상황이 점점 악화되고 있는 가운데, 윤석열 정부 취임 이후의 군사적 긴장은 국민의 불안을 가중시키고 있다.
이에 대응하여 한반도 평화 위기 관리 토론회에 참석한 더불어민주당 김병주 국회의원은 안보 유지를 위한 해결책 모색에 힘쓰고 있다.
김병주 국회의원은 한반도의 긴장 상황과 동북아 대립의 급변에 대해 국민의 우려를 공유하며, 정부의 평화 위기 관리 능력과 외교 노력에 대한 우려를 표명했다.
그는 국민의 안보와 안전을 최우선으로 삼아야 하며, 평화의 유지가 국민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기반이 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반도 평화와 안정을 위한 정책적 변화를 모색하는 토론회는 한반도 평화의 초석을 다지기 위한 중요한 자리였다.
김병주 국회의원은 법과 예산, 제도적 지원을 통해 한반도 평화의 구축에 앞장서며, 평화 유지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한반도의 안보 상황이 긴장을 높이고 있지만, 국회의원 김병주의 노력과 다른 이들의 협력을 통해 한반도의 평화와 안정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은 희망을 안겨준다.
국민의 안보와 안위를 위한 노력은 우리의 공동 목표여야 하며, "평화로운 시대를 유지하기 위한 노력은 계속되어야 한다." 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산업안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