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강북구의회 정초립 의원, 바르게살기운동 지원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 개최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4/06/24 [13:23]

강북구의회 정초립 의원, 바르게살기운동 지원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 개최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4/06/24 [13:23]

▲ 정초립 강북구의원(중앙)과 바르게살기운동 강북구협의회(회장 이용희) 임원진들 [사진=강북구의회 제공]


[한국산업안전뉴스=박혜숙 기자] 서울시 강북구의회 정초립 의원(미아동·송중동·번3동)이 지난 13일, 강북구의회에서 바르게살기운동 강북구협의회와 ‘바르게살기운동 지원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지역사회에서 진실·질서·화합의 3대 이념을 바탕으로 지역 발전과 안전 문화 정착, 시민의식 함양, 회복 운동에 앞장서는 바르게살기운동 강북구협의회 임원진이 참석해 서울특별시 강북구의 바르게살기운동 활성화를 통해 지역사회 발전을 도모하고, 지역 봉사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간담회를 통해 강북구의회와 바르게살기운동 강북구협의회는 상호 협력을 강화하고,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공동체의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기로 협의했다. 또한 강북구청 및 강북구의회에서 바르게살기운동 활성화를 지원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교환했다.

정초립 의원은 “바르게살기운동은 정직한 개인, 더불어 사는 사회, 건강한 국가를 만들어 나가는 국민정신 운동이다. 우리 지역 사회의 긍정적 변화를 끌어내기 위해 봉사하시는 중요한 활동”이라며, “이 운동이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방안을 모색하고 지속적으로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