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박혜숙 기자=바른북스 출판사가 취업·수험서 신간도서 ‘작은 이정표 -시험 가이드-’를 펴냈다.
◇책 소개
공무원 시험을 포함해 어떤 시험이든 빠른 시간 내에 합격하고 싶은 사람과, 오늘의 고난이 시간이 지나 돌아보면 나를 성장시키고 내 삶을 풍부하게 해준다는 사실을 알고 싶은 모든 사람에게 권한다.
공부를 많이 하는 것과 시험에 합격하는 것은 많이 다르다. 시험에 합격하기 위해서는 합격하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자신이 현재 공부를 하든, 직장생활을 하든, 현재를 즐기지 못한 상태에서 목표를 획득한다 하더라도 그건 반쪽짜리 승리다.
◇저자 소개
김대만
1997년 법원서기보 시험에 합격해 법원공채 24기로 법원에 근무하다 2020년 법원사무관 시험에 합격. ‘아들들한테 쪽팔리지 않는 삶을 살자’는 모토를 가지고 살아가는 사법부의 평범한 공무원이다.
◇차례
추천사 안내말
공부하는 방법 공부하는 자세 기타 외울 필요 없이 한 번만 보면 이해되는 문장 나는 공부하면서 이런 스토리를 만들었다 마무리말
서평
◇출판사 서평
많이 변하긴 했지만 대한민국은 아직까지 시험 사회다. 초등학교에서부터 대학까지가 그렇고, 가장 간단한 운전면허 시험부터 각종 고시까지도 마찬가지다.
자신이 어떤 직업을 가지든 태어나서 시험을 한 번도 보지 않고 죽는 사람은 없다. 이 책은 가장 간단한 운전면허부터 고시까지 어떤 시험에든 적용할 수 있다.
바른북스 개요
바른북스는 책 한 권 한 권에 세상을 바꾸고 한 걸음 더 나아가게 하는 힘이 있다고 믿는 출판사다.
젊고 실력 있는 전문가들이 좋은 원고가 책이 돼 세상과 만날 때까지 온 힘을 쏟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산업안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