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신축년(辛丑年)에도 이어지는 따뜻한 나눔- 바르게살기 양평군협의회 마스크 1,000매, 농업회사법인 ㈜글로바이오 성금 200만원 기탁
[양평=한국산업안전뉴스] 이영진 기자=양평군(군수 정동균)에는 신축년에서 따뜻한 나눔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7일, 바르게살기 양평군협의회(이사 이대규)에서 해피나눔성금으로 마스크 1,000매(400만원상당)를, 농업회사법인 ㈜글로바이오(대표 장진욱)에서 해피나눔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이대규 바르게살기 양평군협의회 이사는 “코로나로 인한 거리두기로 마음이 지친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마스크를 기탁하게 돼서 기쁘다”고 전했으며, 장진욱 ㈜글로바이오 대표는 “지역 소외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마음 모은 성금이 잘 쓰이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지역사회를 위해 해피나눔성금을 기탁해주신 2개 사회단체에 감사말씀 드린다”며, “기탁된 물품과 성금이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잘 쓰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양평군에서는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협업해「해피나눔성금」을 모아 저소득 취약계층을 돕는 맞춤형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산업안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