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제5회 강원특별자치도 청원경찰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도 및 시군 청원경찰 대화합의 장, 강릉에서 개최

이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10/18 [18:52]

제5회 강원특별자치도 청원경찰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도 및 시군 청원경찰 대화합의 장, 강릉에서 개최
이영진 기자 | 입력 : 2024/10/18 [18:52]

▲ 제5회 강원특별자치도 청원경찰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한국산업안전뉴스=이영진 기자] 강원특별자치도와 강릉시가 주최하고 대한민국청원경찰협의회 강원특별자치도협의회 및 강릉시협의회에서 주관하는 ‘제5회 강원특별자치도 청원경찰 한마음 체육대회’가 18일 강릉시 강남축구공원에서 개최된다.

코로나19 등의 여파로 6년 만에 열리는 이날 행사에는 김진태 강원특별자치도지사, 김홍규 강릉시장, 김시성 강원특별자치도의회의장, 최익순 강릉시의회의장, 도·시의원, 이재관 대한민국청원경찰협의회장 등을 비롯한 도 및 18개 시군 청원경찰 등 400여명이 참여한다.

이날 행사는 환영사 및 축사, 포상 수여 등 개회식을 비롯하여 체육경기(족구, 풋살, 명랑운동회), 축하공연 및 노래자랑 등 다채로운 행사로 꾸며져 도 및 시군 일선에서 충실히 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청원경찰의 사기를 진작하고 화합을 다지는 축제의 장이 될 예정이다.

특히, 대한민국청원경찰협의회에서 마련한 이웃돕기 성금을 강릉시에 전달할 예정으로 훈훈한 마음을 더해 행사를 더욱 빛나게 할 것으로 보인다.

김홍규 강릉시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맡은 바 책임을 다하는 청원경찰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서로 격려하며 화합을 다지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도 청원경찰 한마음 체육대회는 청사 방호업무 등으로 고생하는 도 및 시군 청원경찰의 노고 격려와 사기진작을 위하여 매년 시군 순회로 개최하고 있다.
이영진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