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춘천교육지원청 수능 이후 학교폭력 예방에 주력

“수능 당일 춘천 명동 일대에서 학교폭력 예방 및 생활지도 캠페인 전개”

이강현 기자 | 기사입력 2024/11/15 [10:40]

춘천교육지원청 수능 이후 학교폭력 예방에 주력

“수능 당일 춘천 명동 일대에서 학교폭력 예방 및 생활지도 캠페인 전개”
이강현 기자 | 입력 : 2024/11/15 [10:40]

▲ “수능 당일 춘천 명동 일대에서 학교폭력 예방 및 생활지도 캠페인 전개”


[한국산업안전뉴스=이강현 기자] 춘천교육지원청 학생지원센터는 14일 수능 당일 오후 4시 30분부터 춘천 명동 일원에서 수능 이후 학교폭력 예방 및 생활지도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고등학교 수험생을 격려하고, 대학수학능력시험 이후 발생할 수 있는 학교폭력 및 학생들의 일탈 행위 등을 선제적으로 예방하기 위해 마련됐다.

청소년 밀집 구역인 춘천 명동 일대에서 청소년들에게 학교폭력예방 홍보 물품을 배부하여 학교폭력 예방의 중요성을 일깨우고, 다중시설 이용 출입 자제와 조기 귀가를 당부하며 안전 지도에 나섰다.

춘천교육지원청은 수능 이후 및 학기 말에 발생할 수 있는 청소년 비행, 학교폭력 등의 예방을 위해 예방교육 및 순찰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다.

배정미 학생지원센터장은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난 후 발생할 수 있는 일탈 행위에 대한 예방 활동을 강화하여 학생들이 안전하고 건전한 학기 말을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