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고령군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동아리 어울림 축제” 성료

이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11/18 [10:48]

고령군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동아리 어울림 축제” 성료

이영진 기자 | 입력 : 2024/11/18 [10:48]

▲ 고령군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동아리 어울림 축제” 성료


[한국산업안전뉴스=이영진 기자] 고령군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16일, 청소년동아리 활동을 통해 쌓은 다양한 꿈과 끼를 펼치고 또래 간에 소통하는 “청소년동아리 어울림 축제”가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은 평소 지역 청소년들이 이용하는 고령군청소년문화의집 내 각 활동실을 찾아가며 공연을 관람하고 체험하는 방법으로 운영됐다. 댄스 연습실에서는 댄스공연을, 음악 연습실에서는 밴드 공연을 관람했고, 교육실에서는 요리 및 봉사동아리 등 각 동아리 청소년들이 풍선아트, 아이클레이, 인절미 만들기, 다문화가족지원센터 연계를 통한 댄몽사우, 홍등 만들기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진행됐다. 또한 미술 동아리 청소년들의 작품이 전시되고 보드게임과 다양한 놀이 체험 부스도 운영됐으며, 댄스와 노래가 함께하는 레크리에이션 매직쇼 및 마술 체험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됐다.

고령군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자치기구 청소년들은 자치기구를 홍보하고 청소년들이 희망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의견을 제안받는 등 지역 청소년들의 긍정적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고령군청소년문화의집은 “그동안 갈고 닦은 자신의 재능과 끼를 마음껏 발산하고 자기 주도적 활동에 대해 스스로 평가하는 기회가 됐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영진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