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행복을 담아 추억을 나누세요! 의정부영상미디어센터 ‘행복사진관’ 운영

- 가족사진 촬영에 액자까지 전액 무료 지원시민에 한해 매달 25일까지 사연 신청 접수 후, 심사를 거쳐 2팀 가족 선정

이영진 기자 | 기사입력 2021/01/30 [09:41]

행복을 담아 추억을 나누세요! 의정부영상미디어센터 ‘행복사진관’ 운영

- 가족사진 촬영에 액자까지 전액 무료 지원시민에 한해 매달 25일까지 사연 신청 접수 후, 심사를 거쳐 2팀 가족 선정
이영진 기자 | 입력 : 2021/01/30 [09:41]

 

(사진=의정부시청)

 

(사진=의정부시청)

 

 

 

 

[의정부=한국산업안전뉴스] 이영진 기자=의정부영상미디어센터(센터장 박진식)가 2. 1.(월)부터 의정부 시민을 위한 ‘행복사진관’을 운영한다.

 

 

‘행복사진관’은 의정부영상미디어센터가 의정부 시민에게 가족사진 촬영 및 벽걸이형 액자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월 신청사연 심사를 거쳐 가족 2팀을 선정하여 전액 무료로 지원한다.

 

 

‘행복사진관’은 의정부 시민에 한하여 신청이 가능하며 매월 1일부터 25일까지 신청서 양식에 맞춰 ‘의정부 시민의 행복하고 특별한 추억 나눔’에 대한 사연을 적어 담당자 메일로 보내면 된다.

 

 

매달 심사를 통해 선정된 2팀의 가족은 의정부영상미디어센터와 협약한 지역 사진관에서 가족사진을 촬영하게 되며, 희망자에 한해 장수사진을 추가로 촬영할 수 있다. 또한, 인화된 사진은 물론 액자까지 전액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 신청방법 : 의정부영상미디어센터 홈페이지 → 커뮤니티 → 자료실 → ‘행복 사진관’ 신청서

 

 

→ 서식다운로드 → 작성 → 이메일접수 (oys@uimedia.or.kr)

 

 

※ 선 정 : 매달 1일~25일 사연 신청 → 25일 접수마감 → 다음달 5일 가족 2팀 선정

 

 

(‘의정부 시민의 행복하고 특별한 추억 나눔’에 부합하는 지 심사하여 최종 선정)

 

 

의정부영상미디어센터는 코로나로 지친 시민들에게 가족 간의 화합과 소통의 시간을 선사하고, 상생을 통해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행복사진관’을 기획하게 됐다.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한 의정부영상미디어센터 오영숙 사원은 “코로나로 잠시 멈춘 일상 속에서 행복사진관이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시민의 행복과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의정부영상미디어센터는 의정부 시민의 영상 활용 능력을 높이고 시민 간의 소통과 지역사회의 원활한 교류를 목적으로 하는 공공미디어 서비스 시설로, 신한대학교 산학협력단이 위탁받아 운영 중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