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화합과 소통의 마을회관 탄생 !! 성주군 선남면 소학1리(다포) 마을만들기사업 준공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4/11/20 [18:03]

화합과 소통의 마을회관 탄생 !! 성주군 선남면 소학1리(다포) 마을만들기사업 준공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4/11/20 [18:03]

▲ 화합과 소통의 마을회관 탄생 !! 성주군 선남면 소학1리(다포) 마을만들기사업 준공


[한국산업안전뉴스=박혜숙 기자] 성주군은 11월 20일 선남면 소학1리 마을회관 전정에서 소학1리(다포)마을만들기사업 준공식을 개최했다.

이날 마을에서는 지역주민 1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이병환 군수, 도희재 군의장, 김경호 군의원, 김성우 군의원 등을 초청하여 경과보고, 기념사 및 축사, 기념촬영 등으로 준공식을 개최하고 마을 화합의 자리를 마련했다.

소학1리(다포)마을은 2023년에 마을만들기 신규사업 대상지로 선정되어 이흥윤이장과 주민들로 추진위원회를 구성하고 이기석 노인회장을 추진위원장으로 추대하여, 마을 최대의 숙원인 ‘마을회관’ 신축사업을 진행하여 금년 11월에 준공했다.

이기석추진위원장은 “우리 마을의 오랜 숙원사업인 마을회관 건립에 도움을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 마을회관을 소통과 화합의 장으로 잘 활용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병환 성주군수는“마을회관 신축을 축하드리며, 사업 추진에 적극적으로 협조해주신 이기석 추진위원장, 이흥윤 이장 및 주민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그동안 주민들께서 간절히 원했던 마을회관인 만큼 마을 사랑방으로 잘 활용하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