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이상영 기자문산청소년문화의집(관장 박종훈)이 3월 2일(화)부터 ‘2021 문산청소년문화의집 개관 20주년 기념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문산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기본법, 청소년활동진흥법 의거, 청소년들이 간단한 수련 활동을 실시할 수 있는 시설 및 설비를 갖춘 정보·문화예술·중심의 수련시설로서 2001년 3월 1일 ‘파주시 제1호 청소년문화의집’을 개관, 청소년들의 상시적이고 자율적인 참여를 지원하는 열린 공간이자 지역 청소년수련시설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공모전은 개관 20주년을 기념해 청소년들의 활동을 널리 알리고 관련 추억을 공유하며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선정된 출품작은 문산청소년문화의집에 전시될 예정이다.
문산청소년문화의집에서 활동한 청소년 누구나 공모전에 참여할 수 있고 개관 20주년을 기념하는 의미를 더해 디지털카메라,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을 인화해 제출하면 된다. 또 기타 문산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행사에 참여했던 사진이라면 출품할 수 있다.
공모전 참여방법은 인화사진 및 참가신청 동의서를 마감일인 3월 16일(화) 오후 6시까지 도착분에 한해 제출하면 된다. 참가 신청 공고 및 양식은 문산청소년문화의집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산청소년문화의집은 코로나19로 외부 활동이 제한되는 답답함 속에서 이번 공모전이 청소년들이 추억을 공유하고 일상생활에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공모전 참가 및 관련 문의는 문산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산업안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