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사)라움여성봉사단, 다문화가정 등 소외계층 청소년 위한 스마트기기 후원

이영진 기자 | 기사입력 2020/08/27 [07:46]

(사)라움여성봉사단, 다문화가정 등 소외계층 청소년 위한 스마트기기 후원

이영진 기자 | 입력 : 2020/08/27 [07:46]

(남양주=한국산업안전뉴스) 이영진 기자=남양주(사)라움여성봉사단(회상 박희숙)은 26일 온라인 소외계층의 청소년을 돕기 위해 스마트기기 24대를 후원했다.

 

 

 

(사진=남양주시청)

 

(사진=남양주시청)

 

 

 

 

시는 생활 형편이 어려운 다문화·조손·장애 가정 청소년 24명을 추천받아 후원된 스마트기기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날 전달식에 참여한 조광한 남양주시장은“우리시에서 지난 4월부터 7월까지 한부모와 조손가정을 비롯해 기초생활보장 수급 가정 총 2,392명의 학생들에게 스마트기기를 지원했지만, 자격조건 등의 이유로 지원받지 못한 학생들이 있을 것이다. 오늘 후원해주신 스마트기기는 그 아이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박희숙 회장은“어려운 가정환경에 있는 아동이 소외받지 않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좋은 지역사회의 후원자가 되는 것이 우리 봉사단의 목표이므로, 앞으로도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대상자를 발굴하고 지원하는 봉사단체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라움여성봉사단은 지난 7월 165가정에 코로나19 위기극복을 위한 생필품을 지원하는 등 활발한 나눔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