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남양주시 북부희망케어센터, 저소득계층 대상으로‘코로나지만 괜찮아’사업 진행

이영진 기자 | 기사입력 2020/09/03 [00:48]

남양주시 북부희망케어센터, 저소득계층 대상으로‘코로나지만 괜찮아’사업 진행

이영진 기자 | 입력 : 2020/09/03 [00:48]

(남양주=한국산업안전뉴스) 이영진 기자=남양주시 북부희망케어센터(센터장 대행 김희정)에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저소득계층의 학습격차 해소 및 청소년의 규칙적인 영양 섭취를 위한 ‘코로나지만 괜찮아’사업을 매달 1회씩 9월부터 12월까지 3개월 동안 진행한다.

 

 

 

(사진=남양주시청)

 

(사진=남양주시청)

 

 

 

 

‘코로나지만 괜찮아’사업은 저소득계층 40가구에 지역 농산물로 구성된 농산물꾸러미를 지원하고, 10명의 학생들에게 교육비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남양주시 시민들이 후원한 긴급재난지원금 및 센터 자체 후원금을 활용해 진행한다.

 

 

특히 해당 사업의 진행을 위해 ㈜성일씨앤비(대표 김남일)에서 약 500,000원 상당의 포장박스를 지원하고, 하나로마트 진접농협로컬푸드직매장(점장 장후덕)에서 제철에 맞는 농산물 마련과 제철 농산물 조리법을 담은 설명서 및 QR코드를 포함하는 일에 동참하며 의미를 더했다.

 

 

김희정 센터장(대행)은 “지역 시민들의 소중한 재난지원금을 통해 지역사회 소외계층의 생활 및 교육적인 부분에 지원할 수 있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어려운 시기에 동참해 주신 만큼 정말 필요한 분에게 잘 전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