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평택시전세버스협의회, 평택행복나눔본부에 이웃돕기 성금 1000만 원 전달

김기재 기자 | 기사입력 2024/02/08 [14:25]

평택시전세버스협의회, 평택행복나눔본부에 이웃돕기 성금 1000만 원 전달

김기재 기자 | 입력 : 2024/02/08 [14:25]

 

 

 

왼쪽부터 뉴비봉관광(주) 대표 전태봉, 평택시전세버스협의회(㈜강남고속관광) 사무국장 이혜진, 평택시전세버스협의회(대일관광여행사) 운영위원장 지영미, 평택시장 정장선, 평택시전세버스협의회((주)안중관광) 회장 최윤호, ㈜도원투어 대표 김이수, 평택시전세버스협의회(㈜신영고속관광) 부회장 이동희, 평택시 대중교통과장 진달래

 

 

 

[한국산업안전뉴스 김기재 기자] 평택시전세버스협의회는 지난 6일 평택시청에서 평택행복나눔본부에 성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

 

평택시전세버스협의회는 평택시 관내 17개 전세버스 회사가 모여 만든 협의회이며, 교통안전 캠페인, 노선버스 파업 대비 협조 등 평택시 시민들의 원활한 교통 이용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단체이다.

 

평택시전세버스협의회 최윤호 회장은 “이번 기부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꾸준히 후원할 수 있는 단체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며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정장선 평택시장은 “지역사회에 따뜻한 사랑이 더욱 필요한 시기에 소외계층을 위해 후원하신 평택시전세버스협의회 관계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평택행복나눔본부는 전달받은 후원금을 긴급지원, 난방비, 생계비 등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업에 사용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