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영주시 선비세상, ‘원데이 쿠킹클래스’ 운영

7일부터 매주 토요일, 추석 연휴 특별프로그램도 마련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4/09/05 [12:14]

영주시 선비세상, ‘원데이 쿠킹클래스’ 운영

7일부터 매주 토요일, 추석 연휴 특별프로그램도 마련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4/09/05 [12:14]

▲ 영주시 선비세상, ‘원데이 쿠킹클래스’ 운영


[한국산업안전뉴스=박혜숙 기자] 경북 영주시 선비세상에서 오는 7일부터 올해 말까지 매주 토요일 ‘원데이 쿠킹클래스’를 운영한다.

선비세상 원데이 쿠킹클래스 프로그램은 영주의 특산물을 활용해 가족이 함께 만들 수 있는 다양한 메뉴로 구성되어 있으며,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다.

쿠킹클래스는 선비세상 쿠킹스튜디오에서 운영되며, 7일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과 추석 연휴 기간인 14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1일 2회(오전 11시, 오후 2시) 진행되며, 매회 색다른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첫 번째 쿠킹클래스인 7일에는 ‘복숭아 타르트’, ‘미니 단호박 치즈구이’가 예정돼 있다.

계속해서 ‘크루통을 곁들인 단호박 스프’, ‘크림치즈 스콘’ 등의 메뉴와, ‘오렌지 마들렌’, ‘사과파이’, ‘초코 마들렌’ 등 달콤한 디저트 메뉴까지 매주 다양한 쿠킹클래스가 이어진다.

특히 추석 연휴에는 ‘육전 샐러드’, ‘오란다’, ‘7색 꼬치전’ 등 명절 음식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스페셜 메뉴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선비세상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클래스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선비세상 홈페이지 및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재)영주문화관광재단 관계자는 “새롭게 오픈되는 원데이 쿠킹클래스를 통해 영주의 가을 농산물을 직접 요리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영주의 맛과 멋을 체험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