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대전시교육청 대전평생학습관, 가족 간 유대관계를 높여주는 부모 자녀 소통법 특강 운영

6월 학부모 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이강현 기자 | 기사입력 2024/06/04 [10:07]

대전시교육청 대전평생학습관, 가족 간 유대관계를 높여주는 부모 자녀 소통법 특강 운영

6월 학부모 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이강현 기자 | 입력 : 2024/06/04 [10:07]

▲ 대전시교육청


[한국산업안전뉴스=이강현] 대전시교육청 대전평생학습관은 6월 12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대전평생학습관 어울림홀에서 가족상담전문가 이호선 교수를 초청하여 학부모를 대상으로 부모-자녀 소통 특강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에서는 ‘부모-자녀 소통’이라는 주제로 바쁜 현대 사회에서 공감과 치유가 필요한 부모들을 위해 자녀를 건강하게 사랑하면서 나 자신도 사랑하는 방법 및 부모와 자녀 간의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해결책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강연을 맡은 이호선 교수는 숭실사이버대학교 교수이자 인성심리연구소장으로 KBS 아침마당, EBS 부모, MBN 동치미 등 다양한 방송에 소통전문가로 활발하게 출연하여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졌으며, ‘부모코칭사전’, ‘부모도 사랑받고 싶다.’, ‘가족습관’ 등 다수의 저서를 집필했다.

6월 학부모 아카데미는 대전평생학습관 누리집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대전평생학습관 정인기 관장은 “이번 강연을 통해 부모와 자녀가 친근하게 소통하고 가족 간 유대관계를 높여 화목한 가정으로 가는 해결책을 찾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