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김포문화재단 통진두레문화센터, 김포의 여름방학은 시원한 가족공연과 함께~

여름방학특별기획‘어린이아트스테이지’시리즈 개최

이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6/26 [13:02]

김포문화재단 통진두레문화센터, 김포의 여름방학은 시원한 가족공연과 함께~

여름방학특별기획‘어린이아트스테이지’시리즈 개최
이영진 기자 | 입력 : 2024/06/26 [13:02]

▲ '어린이 아트스테이지' 공연 포스터


[한국산업안전뉴스=이영진 기자] (재)김포문화재단이 통진두레문화센터에서 오는 7월과 8월, 어린이들을 위한 여름방학특별기획 어린이아트스테이지 공연시리즈를 개최한다.

먼저 7월 13일에 선보일 첫 공연 '마술사 제이티의 과학실험실'은 마술사인 제이티의 과학실험실에서 일어나는 일을 내용으로 과학과 마술을 접목시켜 화려한 퍼포먼스와 오감으로 즐길 수 있는 참여형 체험 공연이다.

이후 7월 27일 선보일 두번째 공연 '보조개 사과'는 오래된 수예점에 사는 쥐들이 대형 실뜨기를 하면서 자신만의 가치를 찾아가는 내용으로 ‘프레드릭’ 이야기의 모티브와 유명 클래식 라이브 연주를 결합한 창작어린이뮤지컬이다.

마지막으로 8월 24일 선보이는 '꼬마 강치전'은 독도에 살았던 바다사자 강치의 멸종과정을 담은 이야기로 생태문화와 전통문화예술이 융합된 창작국악뮤지컬이다.

이번 어린이아트스테이지의 각 공연은 모두 오후2시, 오후 5시 총 2회 진행예정이며, 6월 24일 월요일 김포문화재단 누리집을 통해 모든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티켓가는 전석 1만 원으로 김포시민 및 2자녀 이상의 다둥이 가족은 30%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이영진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