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바르게살기운동 함양군협의회, 여름철 재난 안전 캠페인 실시

4일 동문사거리에서‘여름철 자연재난 예방 및 교통 안전’ 주제 캠페인 전개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4/07/04 [15:25]

바르게살기운동 함양군협의회, 여름철 재난 안전 캠페인 실시

4일 동문사거리에서‘여름철 자연재난 예방 및 교통 안전’ 주제 캠페인 전개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4/07/04 [15:25]

▲ 바르게살기운동 함양군협의회, 여름철 재난 안전 캠페인 실시


[한국산업안전뉴스=박혜숙 기자] 바르게살기운동 함양군협의회는 4일 아침 함양읍 동문사거리에서 협의회장과 회원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여름철 자연재난 대비 및 교통안전 확립 전국 동시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은 바르게살기운동 전국 동시 캠페인으로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여름철 자연 재난 대비’를 주제로 장마, 태풍 및 폭염 등 자연재난 대비 안전수칙에 대하여 적극적으로 홍보했다.

또한 이번 캠페인은 함양경찰서와 합동으로 ‘잘 멈추고 잘 살피고 잘 양보하고’라는 ‘잘살고 프로젝트’를 알리고, 보행자 우선 배려하기, 정지선 및 신호 지키기, 음주 운전 근절 등을 홍보하는 등 교통질서 지키기 캠페인도 병행했다.

이경수 협의회장은 “이른 아침부터 함께해주신 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주민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바르게살기운동 함양군협의회는 꾸준히 법질서 확립 캠페인을 펼쳐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