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남구 철새홍보관, 어린이 대상 여름방학 특별 이벤트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4/07/09 [14:52]

남구 철새홍보관, 어린이 대상 여름방학 특별 이벤트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4/07/09 [14:52]

▲ 남구 철새홍보관


[한국산업안전뉴스=박혜숙 기자] 울산남구도시관리공단 철새홍보관에서여름방학을 풍성하게 만들어 줄 특별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특별 프로그램은 오는 13일부터 8월 31일까지 어린이를 대상으로 운영되며, 철새홍보관 옆 와와 물놀이장 개장과 맞추어 진행되며, ▲ 어린이 가족 대상 백로탐조 ▲ 삼삼이 호호 조형물 사회관계망(SNS) 인증샷 이벤트 ▲ 무료 만들기 체험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어린이 가족 대상 탐조프로그램은 어린이 가족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철새홍보관 실내해설 → 야외탐조 → 자연교구 만들기로 구성돼 있다.

혹서기 온열질환 예방을 위해 09시부터 12시까지 오전에만 운영하며, 참여방법은 사전예약(전화, 네이버 예약) 혹은 현장 신청으로 참여할 수 있다.

삼삼이 호호 조형물 이벤트는 와와 물놀이장 인근 철새홍보관 입구에 있는 삼삼이 호호 조형물 인증샷 촬영 후 개인 사회관계망(SNS)에 게시하면, 삼호대숲 대나무 공예 기념품(오죽피리 혹은 대나무 부채)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철새홍보관 방문 어린이들이 유료시설 이용 후 티켓을 제시하면 ‘새 글라이더 만들기 키트’를 무료로 제공된다.

이춘실 남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은 “이번 특별 프로그램이 여름방학기간 어린이들에게 태화강과 울산을 찾는 백로의 가치를 알리고, 다양하고 재미있는 체험 기회를 제공해 자연과 함께하는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행사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