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거창군 이순금 거창할인마트 대표, 거창읍 공유냉장고에 수박 나눔

이웃을 위한 시원한 수박 20통 기탁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4/07/11 [13:56]

거창군 이순금 거창할인마트 대표, 거창읍 공유냉장고에 수박 나눔

이웃을 위한 시원한 수박 20통 기탁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4/07/11 [13:56]

▲ 거창군 이순금 거창할인마트 대표, 거창읍 공유냉장고에 수박 나눔


[한국산업안전뉴스=박혜숙 기자] 거창군 거창읍은 11일 이순금 거창할인마트 대표가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수박 20통을 거창읍 공유냉장고 ‘찾아가는 나눔곳간’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나눔은 거창소방서 거창읍 여성의용소방대원인 이순금 대표가 거창읍 여성의용소방대 이도희 대장의 연계로 거창읍 공유냉장고 ‘찾아가는 나눔곳간’을 찾는 기초생활수급자와 차상위계층 등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준비하게 되었다.

이순금 대표는 “습하고 더워지는 날씨에 지친 이웃들이 수박을 먹고 시원하게 여름을 날 수 있으면 좋겠다”라며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고, 이렇게 나눌 수 있어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강준석 거창읍장은 “이웃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거창읍 찾아가는 나눔곳간에 기탁 해주신 이순금 대표님께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찾아가는 나눔곳간을 통해 공유와 연대가 실현되는 행복한 거창읍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찾아가는 나눔곳간’은 거창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거창읍 행정복지센터가 민관협력으로 운영하는 공유냉장고로 2023년 한 해 동안 914건의 후원품을 지원받아 6,604명에게 나눔을 실천하며 거창읍 복지사각지대 해소와 공동체 활성화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