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김제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음식나눔”과“당신멋져 봉사대”재능 기부

"당신에게 눈부신 오늘을 선물합니다."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4/07/16 [14:37]

김제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음식나눔”과“당신멋져 봉사대”재능 기부

"당신에게 눈부신 오늘을 선물합니다."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4/07/16 [14:37]

▲ 김제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음식나눔”과“당신멋져 봉사대”재능 기부


[한국산업안전뉴스=박혜숙 기자] 김제시 신풍동 행정복지센터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16일 신기마을 경로당에서 용동 용호마을·신기마을·여수해마을의 75세 이상 어르신에게 따뜻한 국수를 대접하는 음식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날 “당신멋져 봉사대”에서 장수사진을 무료로 촬영해 액자로 제공하는 재능기부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당신멋져 봉사대의 봉사단원과 김제시자원봉사센터봉사자와 함께 이·미용 봉사 및 장수사진 촬영을 진행해 멋진 추억을 선사했다.

또한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카메라 앞에서 마냥 굳어지기 일쑤인 어르신들의 표정을 자연스럽게 표현하기 위해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고 촬영이 끝난 이후에는 정성스레 준비한 국수를 대접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마침 장수사진이 필요했는데 비싸서 망설이던 차에 이렇게 무료로 지원을 해줘서 감사하고, 맛있는 국수를 먹으니 너무 즐겁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최호길 민간위원장은 “비록 작은 봉사활동이지만 기뻐하는 어르신들에게 좋은 추억을 남겨드릴 수 있어 큰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국형호 신풍동장은 “장수사진 촬영 어르신들의 만수무강을 기원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 어르신들에게 도움이 되는 사업을 발굴 추진하는데 앞장서겠다 .”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