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호원2동 김복선․김진규 부부 쌀 100포 기탁

이영진 기자 | 기사입력 2020/12/07 [16:37]

호원2동 김복선․김진규 부부 쌀 100포 기탁

이영진 기자 | 입력 : 2020/12/07 [16:37]

 

(사진=의정부시청)

 

(사진=의정부시청)

 

 

 

 

(의정부=한국산업안전뉴스) 이영진 기자=호원2동 행정복지센터(권역동 국장 김희정) 주민자치위원회 복지 분과장 김복선 위원 부부 내외가 관내 저소득 독거어르신 및 한부모 가정 등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쌀 100포(1,000KG)를 기탁해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

 

 

이번 후원물품은 김복선 위원의 배우자인 김진규 씨의 팔순생신을 위해 식구들끼리 조금씩 저축해둔 비용으로 가족행사를 계획하였으나, 김진규 씨가“이왕이면 코로나19로 인해 취약계층 주민들이 더 어려운 상황에서 조금이나마 지역사회에 봉사 할 수 있는 것이 더 보람 된 일이라며 쌀 기부를 생각했다”라며 쌀 기부에 가족들도 흔쾌히 동참하였다.

 

 

김진규 씨와 김복선 주민자치위원은 “작지만 우리 가족들이 정성으로 마련한 기금으로 쌀을 구입하였으며 주민센터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우리 부부는 지속적으로 후원과 봉사시간을 마련하여 호원2동 어려운 이웃들과 더불어 함께하며 살아갔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날 쌀을 전달받은 어르신은 “가족이 없어 추운 겨울이 다가오면 쓸쓸하였는데 연말이라고 이웃 주민이 마련한 쌀을 전달받으니 너무 기쁘다 .”며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정미 호원2동 복지지원과장은 “팔순잔치 비용으로 마련한 소중한 정성을 뜻깊게 잘 전달하겠으며 김진규, 김복선 위원님과 가족분들에게 다시 한 번 큰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많은 관심을 갖고 참여하여 주시길 기대하며 더불어 호원2동 행정복지센터는 주민복지사업에 더욱 앞장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