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영주시 가흥2동 ‘한국인의 밥상’, 관내 어르신에게 정성 가득한 점심 제공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4/07/22 [13:59]

영주시 가흥2동 ‘한국인의 밥상’, 관내 어르신에게 정성 가득한 점심 제공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4/07/22 [13:59]

▲ 영주시 가흥2동 ‘한국인의 밥상’, 관내 어르신에게 정성 가득한 점심 제공


[한국산업안전뉴스=박혜숙 기자] 영주시 가흥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2일 관내 어르신 30여 명에게 따뜻한 점심 식사를 제공했다.

이번 점심 식사는 가흥2동에서 ‘한국인의 밥상’을 운영하는 박영남 대표의 후원으로 마련됐다.

박 대표는 지난 2020년 9월 가흥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기부 협약 후 현재까지 매월 홀몸 어르신 등 저소득층 20가구에 반찬을 지원해 주는 등 나눔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이날 어르신들은 박 대표가 정성껏 준비한 점심과 과일, 떡을 맛있게 먹으며, 긴 시간 담소를 나누며 오랜만에 이웃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협의체 위원들은 어르신들을 직접 차량으로 데려와 식사에 불편이 없도록 살피며 식사 후에는 다시 어르신 집까지 바래다줬다.

한국인의 밥상 박영남 대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점심 식사를 대접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조심스럽게 소감을 말했다.

정근섭 가흥2동장은 “어르신들이 맛있게 식사하시고 행복해하시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기쁘다”며 “가흥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과 정성 가득한 점심 식사를 준비해 주신 박영남 대표께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