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진병영 함양군수, 지곡면·안의면 이장회의 직접 찾아가 소통

23일 주요 군정업무 공유 및 각종 현안사항 청취 등 진솔한 소통 이어가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4/07/23 [15:59]

진병영 함양군수, 지곡면·안의면 이장회의 직접 찾아가 소통

23일 주요 군정업무 공유 및 각종 현안사항 청취 등 진솔한 소통 이어가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4/07/23 [15:59]

▲ 진병영 함양군수, 지곡면·안의면 이장회의 직접 찾아가 소통


[한국산업안전뉴스=박혜숙 기자] 함양군은 군정 발전 방안을 논의하고 지역 현안을 청취하기 위해 23일 지곡면과 안의면을 찾아‘찾아가는 소통의 날’을 실시했다.

이날 진병영 군수는 지곡면과 안의면을 연이어 방문하여 밤낮으로 주민들을 위해 일하는 이장들을 격려하고, 주요 건의 사항 청취에 이어 직접 답변하며 진솔한 소통을 이어갔다.

또, 올해 함양군의 주요 사업과 내년 국도비 확보 목표치 등 앞으로의 군정 주요 방향을 공유하고 ‘계절근로자 운영’의 원활한 추진과 농업 활성화를 위한 각종 보조사업 등에 대해 설명하며 지역 농가의 경쟁력 제고를 위한 이장과 주민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진병영 군수는 소통의 시간을 통해 “보이지 않는 부분에서 주민들을 위해 열심히 뛰어다니시는 이장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함양군의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시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우리 군민만을 바라보고 군정을 운영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진행되는 ‘찾아가는 소통의 날’은 진병영 군수의 군정 철학인 ‘소통하는 공정행정’ 구현과 함께 지방 소멸 위기의 대처 방안에 대한 군민들의 관심을 구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