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단양장애인복지관, 파크골프단 창단식 성황리 개최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4/08/04 [11:39]

단양장애인복지관, 파크골프단 창단식 성황리 개최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4/08/04 [11:39]

▲ 단양장애인복지관, 파크골프단 창단식 성황리 개최


[한국산업안전뉴스=박혜숙 기자] 단양장애인복지관은 8월 1일 복지관 3층 강당에서 장애인 파크골프단 회원과 내빈 포함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장애인 파크골프단 창단식이 성황리에 개최됐습니다.

이번 창단식은 장애인 파크골프단의 건강증진과 장애인 생활체육을 활성화하고자 마련됐으며, 내빈소개·축사·파크골프 모자 수여식·퍼팅시연·단체기념촬영 등 다채로운 행사로 진행됐습니다. 내빈으로는 단양군 관계자와 단양군 지역의원, 단양군파크골프협회 황병모 회장님도 참석하시어 행사의 의미를 더했습니다. 축사로 이상훈 군의회 의장님은“단양장애인복지관 파크골프단 창단식을 축하드립니다. 모두가 함께 어울리며 건강한 운동스포츠인 파크골프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습니다.

장애인 파크골프단 소개와 함께 회원들에게는 파크골프단 모자를 수여하여 팀의 일원임을 알리고 자긍심을 높였으며, 단양군 의원 분들과 회원들이 직접 퍼팅을 시연하며 파크골프의 재미를 느끼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행사를 마무리하며 모든 참석자들이 함께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창단식을 기념했습니다.

단양장애인복지관의 김경섭 관장님은 "장애인 파크골프단 창단을 통해 장애인들의 건강을 증진하고 사회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습니다. 장애인 파크골프단 회원은 "단양장애인복지관 파크골프단 창단식을 보니 앞으로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창단식에 참여하게 돼서 뿌듯하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단양장애인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연계하여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