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서울 강서구-㈜S&I 코퍼레이션, 마곡마이스 일자리 창출 MOU

채용정보 우선 제공 등 지역주민 취업 위해 협력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4/08/28 [15:04]

서울 강서구-㈜S&I 코퍼레이션, 마곡마이스 일자리 창출 MOU

채용정보 우선 제공 등 지역주민 취업 위해 협력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4/08/28 [15:04]

▲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왼쪽)이 구청장실에서 열린 ‘마이스시설 취업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식’에서 협약 체결 후 형원준 ㈜S&I 코퍼레이션 대표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산업안전뉴스=박혜숙 기자] 서울 강서구가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을 위해 마곡 마이스 CP3-2 관리운영 업체인 ㈜S&I 코퍼레이션과 손을 맞잡았다.

구는 28일 구청에서 진교훈 구청장과 형원준 ㈜S&I 코퍼레이션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마이스시설 취업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지역 일자리 창출을 위해 힘을 모으기로 했다.

㈜S&I 코퍼레이션은 채용정보를 지역주민에게 우선 제공하고 구에서 추진하는 취업박람회에 참여하는 등 강서구민의 취업 확대를 돕는다.

또 구는 취업박람회 개최, 구인 정보 제공 등을 통한 주민과 기업 간 가교 역할을 하며, 지역주민의 성공적인 취업을 위해 필요한 전반적인 사항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진교훈 구청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지역 주민들에게 보다 다양한 일자리가 제공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기업들과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S&I 코퍼레이션은 올 하반기 마곡 마이스 복합단지 CP3-2구역에 들어서는 케이스퀘어 마곡, LG사이언스파크 등 초대형 빌딩의 시설 관리부터 보안, 미화 업무까지 맡고 있는 건물관리 전문기업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