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대한주택 건설협회 경상북도회, 아동생활시설에 200만원 후원

대한주택 건설협회 경상북도회, 스토르게그룹홈에 후원금 200만원 기탁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4/09/03 [14:59]

대한주택 건설협회 경상북도회, 아동생활시설에 200만원 후원

대한주택 건설협회 경상북도회, 스토르게그룹홈에 후원금 200만원 기탁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4/09/03 [14:59]

▲ 대한주택 건설협회 경상북도회, 아동생활시설에 200만원 후원


[한국산업안전뉴스=박혜숙 기자] 대한주택건설협회 경상북도회는 3일 경산시청을 방문해 아동생활시설 지원을 위한 후원금 200만 원을 전달했다.

성금은 경산시 소재 아동생활시설인 ‘스토르게그룹홈’에 전달될 예정으로, 해당 그룹홈은 가정 해체, 학대 및 빈곤 등으로 보호가 필요한 아동들에게 가정과 같은 주거 환경을 제공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하고 있다.

장시철 경북도회장은 “아이들의 미래를 지키는 일은 지역사회 구성원으로서의 책임”이라며, “앞으로도 그룹홈 아동들이 사랑받고 꿈과 희망을 실현할 권리를 보장받아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자립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조현일 경산시장은 “지역 아동들을 위해 후원해 주신 대한주택건설협회에 깊이 감사드리며, 이번 성금은 그룹홈 아동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지역 내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1985년에 설립된 대한주택건설협회는 정부와 주택업계, 소비자 간의 가교 역할을 하며 국민 주거 수준 향상과 주택산업의 선진화에 기여해 왔다. 매년 재해구호 및 어려운 지역사회를 돕는 등 사회공헌 활동과 기부 문화 확산에도 앞장서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