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담양군 20일 오후 7시, 영화 ‘탈주’ 무료 상영

“자연 속에서 즐기는 문화생활” 담양군, 담빛음악당에서 무료 영화 상영회 개최

이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9/12 [12:18]

담양군 20일 오후 7시, 영화 ‘탈주’ 무료 상영

“자연 속에서 즐기는 문화생활” 담양군, 담빛음악당에서 무료 영화 상영회 개최
이영진 기자 | 입력 : 2024/09/12 [12:18]

▲ 담양군 20일 오후 7시, 영화 ‘탈주’ 무료 상영


[한국산업안전뉴스=이영진 기자] 담양군이 지역 주민과 방문객을 위한 특별한 문화행사를 준비했다.

담양군은 오는 9월 20일 오후 7시, 관방제림 및 담빛음악당에서 무료 영화 상영회가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번 상영작은 액션과 드라마가 결합한 한국 영화 ‘탈주’로, 박진감 넘치는 이야기와 뛰어난 연출로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한다.

이번 행사는 ‘찾아가는 영화관 사업’의 하나로, 담빛영화관을 운영하게 된 작은영화관 주식회사에서 지원해 군민들의 문화생활을 지원하고, 추석을 맞아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여가 시간을 선물하기 위해 기획됐다.

남녀노소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야외돗자리와 간단한 먹거리를 가지고 방문해 담양의 아름다운 담빛음악당에 앉아 영화를 감상하며 자연 속에서 특별한 저녁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이번 무료 영화 상영을 통해 무더위에 지친 군민과 관광객들이 영화 관람과 함께 즐겁게 가을을 맞이하길 바란다”라며 “내년부터는 야외돗자리 영화 상영을 정기적인 문화행사로 발전시켜 군민의 문화 향유 기회를 넓힐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영진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