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여수 문수종합사회복지관, ‘나눔으로 빚는 한가위’ 행사 가져

1천 8백만 원 상당의 ‘행복꾸러미’ 제작해 600명에게 전달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4/09/13 [12:28]

여수 문수종합사회복지관, ‘나눔으로 빚는 한가위’ 행사 가져

1천 8백만 원 상당의 ‘행복꾸러미’ 제작해 600명에게 전달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4/09/13 [12:28]

▲ 여수 문수종합사회복지관, ‘나눔으로 빚는 한가위’ 행사


[한국산업안전뉴스=박혜숙 기자] 전남 여수시 문수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11일 ‘2024년 해피투게더! 나눔으로 빚는 한가위’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여수시립국악단의 국악한마당을 시작으로 ‘행복꾸러미’ 전달식이 이어졌다.

‘행복꾸러미’는 복지관이 쑥송편, 식용유 등 식료품 및 생활용품 12종으로 구성해 600개를 직접 제작하여 독거노인과 장애인, 한부모가정에 전달했다.

또한 부대행사로 마련된 재활용의 의미를 담은 ‘주방세제 리필스테이션’과 ‘보름달 무드등·자개거울 만들기’ 등의 전통문화체험으로 명절의 분위기를 더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혼자 살다 보니 명절만 되면 괜히 가족 생각이 나면서 적적했는데, 복지관에서 이웃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 행복했다”고 말했다.

임봉춘 관장은 “기나긴 추석 연휴 지역 내 후원처의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으로 이웃과 풍성한 명절을 맞이할 수 있어 늘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여수사업장, 여천NCC㈜, 롯데케미칼 첨단소재사업 여수공장, 금호석유화학 여수공장, 거문도해풍쑥 영농조합법인, 주택관리공단 여수문수주거행복지원센터, 365금손약손한의원, DB손해보험, 여수시립국악단이 후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