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유한대학교, 평생교육원 평생학습 대상 ‘기획하는 러닝스타’ 부천시장상 수상

이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10/15 [13:43]

유한대학교, 평생교육원 평생학습 대상 ‘기획하는 러닝스타’ 부천시장상 수상

이영진 기자 | 입력 : 2024/10/15 [13:43]

▲ 유한대학교, 평생교육원 평생학습 대상 부천시장상 수상


[한국산업안전뉴스=이영진 기자] 유한대학교는 평생교육원이 지난 12일 부천시에서 열린 2024년 제10회 부천시 평생학습 대상(러닝스타) ‘기획하는 러닝스타 부분’에 선정되어 부천시장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유한대학교 평생교육원은 부천생애학교와 경기도평생배움대학 사업을 통해 지역의 시니어 학습자를 대상으로 교육을 제공해 왔다. 수준 높은 교육 서비스와 학습자 친화적인 운영으로 매년 높은 호응과 출석률을 보였으며, 수업 만족도 또한 꾸준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수상은 유한대학교 평생교육원이 체계적인 교육과정 기획과 원활한 운영을 통해 지역 사회 평생학습의 발전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결과이다. 또한 평생학습을 통해 시니어 학습자들에게 재취업 및 창업 관련 교육을 제공하고, 경제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재창업 교육 및 멘토링 프로그램을 운영한 점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김태호 평생교육원장은 “제10회 부천시 평생학습 대상의 ‘기획하는 러닝스타’ 부문에서 수상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다. 특히, 부천시에 감사드리며, 수강 중인 시니어 학습자들과 함께 이 기쁨을 나누고 싶다. 또한 강의를 해주신 교수님들께도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지역사회 평생학습 발전에 조금이나마 기여할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학습자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유한대학교 평생교육원은 부천생애학교와 경기도평생배움대학을 통해 지역의 평생학습을 선도하며, 이를 사회 공헌 및 재취·창업으로 이어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이영진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