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수원시 권선구 곡선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깊어가는 가을, '사랑가득 반찬 나눔'

이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10/16 [09:59]

수원시 권선구 곡선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깊어가는 가을, '사랑가득 반찬 나눔'

이영진 기자 | 입력 : 2024/10/16 [09:59]

▲ 수원시 권선구 곡선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깊어가는 가을, ‘사랑가득 반찬 나눔’


[한국산업안전뉴스=이영진 기자] 수원시 권선구 곡선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5일 직접 만든 반찬을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에 전달하는 동 협의체 특화사업인 ‘사랑가득 반찬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곡선동의 특화사업 ‘사랑가득 반찬나눔’ 행사는 매달 새로운 컨셉으로 이웃에게 사랑이 담긴 밑반찬을 전달하는 사업이다.

이날 장조림, 어묵볶음 등 사랑을 담아 만든 푸짐하고 든든한 한 상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곡선동 명예사회복지공무원이 발굴한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에 처한 이웃 40여 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용수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매달 이웃들에게 어떤 음식을 만들어 전달하면 기뻐할까를 고민한다. 날씨가 점점 선선해지는데 우리 이웃들이 건강한 식사 챙기셨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이웃사랑 나눔 실천을 위해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고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임성진 곡선동장은 “어젯밤부터 음식준비를 하느라 고생하신 위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잘 전해졌으면 좋겠다. 이웃사랑 실천에 동참해 주신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이영진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