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전북소방 ↔ 전주상공회의소 기업인 간담회 개최 민·관 소통 및 협력 강화

도내 기업인과 소통을 통한 민·관 협력체계 강화

김기재 기자 | 기사입력 2024/10/16 [15:00]

전북소방 ↔ 전주상공회의소 기업인 간담회 개최 민·관 소통 및 협력 강화

도내 기업인과 소통을 통한 민·관 협력체계 강화
김기재 기자 | 입력 : 2024/10/16 [15:00]

▲ 도내 기업인과 소통을 통한 민·관 협력체계 강화


[한국산업안전뉴스=김기재 기자] 전북특별자치도소방본부는 지난 16일 전주상공회의소에서 안전한 기업환경 조성을 위한 도내 기업인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김정태 전주상공회의소 회장의 초청으로 이오숙 소방본부장과 박경수 전주완산소방서장 등 전북소방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도내 기업인 28명이 함께하여, 민‧관의 소통과 협력 강화를 위한 뜻깊은 자리가 마련되었다.

이 자리에서 전북특별자치도소방본부는 주요업무를 소개하고, 안전한 기업환경 조성을 위해 기업인들이 알아야 하는 소방법령에 대해 설명했고, 기업인들이 겪고 있는 소방관련 어려움에 대한 질의응답을 통해 함께 해결할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오숙 전북특별자치도 소방본부장은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계시는 기업인분들과 소통하고, 소방정책에 대해 공유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면서, ”앞으로도 많은 기업인분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협력해, 안전하고 행복한 전북특별자치도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전주상공회의소 김정태 회장은 ”도내 기업인들의 소방관련 어려움을 이해하고 해결할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이 되었다며, 보다 안전한 기업환경 조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