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구리시 수택3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강창구찹쌀진순대와 이웃사랑 정기 후원 협약 체결

이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10/17 [11:06]

구리시 수택3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강창구찹쌀진순대와 이웃사랑 정기 후원 협약 체결

이영진 기자 | 입력 : 2024/10/17 [11:06]

▲ 구리시 수택3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강창구찹쌀진순대와 이웃사랑 정기 후원 협약 체결


[한국산업안전뉴스=이영진 기자] 구리시 수택3동행정복지센터은 16일 수택3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강창구찹쌀진순대의 ‘이웃사랑 정기 후원’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강창구찹쌀진순대는 국밥 등 대중적인 식사 메뉴를 앞세운 프랜차이즈 식당 업체로, 각종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 상생을 실천하고 있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할 즉석식품(순대국) 50인분을 매월 정기 후원할 것을 약속했으며, 수택3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물품을 취약계층 가구에 전달하며 대상자 건강과 안부를 살필 계획이다.

강창구 강창구찹쌀진순대 대표는 “겨울철이 다가오면서 지역 내 취약가구들의 상황이 더욱 열악해질 것이 걱정되어 미약하게나마 도움이 되고자 정기 후원을 결정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이영행 수택3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은 “아낌없는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강창구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또한 주변에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세심히 살피며 나눔과 봉사의 마음을 널리 전파하는 데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홍종민 수택3동장은 “앞으로도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관내 지역 주민과 사업체를 대상으로 나눔 참여를 독려하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적극 발굴해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영진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